공식발표 "경기 전날 간적 없다" 룸살롱 아닌 스낵바, 보도와 경위서의 중대한 차이 시간 장소 완전히 다르다

또한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에 출입했다는 해명에도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트렌드경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국가대표팀 일부 선수가 대회 기간 일탈 행위를 했다는 보도가 나와 KBO가 진위 파악에 나섰다. 밥도 먹을 수 있고 술도 마실 수 있는 그런 자리였다.

 

이후 WBC 참사가 KBO 리그의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기도 했지만, 현재 리그는 많은 팬의 관심 속에 순항하고 있다. 보도의 내용과 선수의 해명이 엇갈리는 가운데, KBO 역시 수사 기관이 아니라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일단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가운데, KBO가 어떤 후속 조처를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일단 술을 마신 것은 무조건 잘못이지만, 시기는 매우 중요하다. 경기를 하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간 국가대표 선수가 대회 전날 폭음 했다는 것은 엄청난 지탄을 감수해야하는 일이다. 한국은 호주에게 7-8, 일본에게 4-13으로 완패했고 국제적인 조롱거리가 되었다. 설민석씨는 민족대표 33인 폄훼 논란이 일자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 날 그 사건에 대한 견해일 뿐이지, 민족대표 33인을 폄훼하려는 의도는 없다.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KBO 사무국은 경위서를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조사하고 조사위원회를 가동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계획이다. KBO 사무국은 31일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WBC 1라운드 기간 술집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지목된 세 선수의 소속팀에는 경위서를, 세 팀을 포함한 9개 팀에는 사실확인서 제출을 요청했다"고 전했다. 이어 “선수들이 모두 성인이기에 (숙소) 출입을 제재하거나 하는 건 없었다. 다만 선수단 분위기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 선수들과 동행하지 않고 지인하고만 저녁식사를 했다. 잘못된 행동이었다”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하긴 너하고 나랑 나이차이 그렇게 많이 나는 것도 아니잖아? 솔직하게 말할 수 없을 만큼 창피한 행동을 하면서, 노골적으로 여성들에 대한 차별을 일상화하고 있으면서, “다들 그러니 나라고 별 수 없지 않냐” 따위의 변명은 이제 집어치워야 한다. 일상에서 매 순간 실천할 수 있는 일들이 생길 것이다. 물론, 성적인 접대를 받지 않았다고 해서 음주 사실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다. 또한, 성 접대와 향락을 국가대표 선수들이 호텔을 빠져나와 누렸다는 것 자체는 국가대표의 엄청난 품위 손상에 해당한다.

 

최근 북한에도 식량난이 닥치고 장사가 성행하면서 대도시의 역전주변을 비롯한 여러 곳에 성을 사고파는 장소들이 많이 생겨났지요. 대기여관을 비롯한 개인들이 운영하는 숙박업소들에서 성 매매가 성행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비밀일 것입니다. 물론 룸살롱을 비롯한 유흥가들은 사람들을 성적으로 타락시키는 곳으로서 인간의 건전한 생활과는 무관한곳이므로 룸살롱이 많다는 것을 저는 별로 좋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김정일이 결혼도 하지 않은 채 친구의 부인을 빼앗아 낳은 사생아인 김정남은 가끔 세계 언론에 관심거리를 집중시키며 나타나군 하는데요, 1998년 일본에 밀입국했다가 단속되어 세계적인 물의를 빚은 적이 있었습니다. 정철원은 1일 창원 NC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던 NC 다이노스 원정 경기가 우천 순연된 뒤 취재진과 만나 WBC 논란을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그는 최근 WBC 대회 기간 숙소를 벗어나 사적으로 술자리를 가진 3명의 선수 중 하나로 거론됐다.

 

여야 선대위 관계자들은 이날 통화에서 “상대 후보에 대해 지적할 건 해야 하지만 비호감 대선이라고 보는 시각이 많은 만큼 우리 스스로도 팩트에 근거한 공방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입을 모았다. 대표팀에서 같은 고등학교 출신의 선수들은 양현종-김원중(광주동성고), 김광현-정철원(안산공고), 박세웅-원태인(경북고) 였는데 둘 다 수도권에서 뛰는 선수는 김광현과 정철원 뿐이었습니다. 이에 엠엘비파크 등 야구 커뮤니티에서는 지목된 선수의 실명, 과거 고등학교 등이 거론됐습니다. 지난 3월 WBC에 차출된 한국 야구 대표팀 최종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자리에 동참했던 캘러닉의 여자친구 홀즈워스는 이 여성 임원과 의견을 나눴다. 당시 여성 임원은 “번호가 붙은 여성들이 선택되는 광경은 무척 모욕적이었으며, 여성으로서 몹시 불쾌감을 느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선수들은 음주 장소와 시점 등과 관련해 혐의를 강력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선 진상 조사, 후 징계위원회' 개최 순서에 따라 징계위원회 개최까지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할 전망이다. 3.다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명시돼 있다. 경위서 관련 '3명의 선수는 대회기간 동안 경기가 있는 전날 밤, 스낵바에 출입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해당 사건들은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는 사건들이다. 따라서 검찰에 조사를 의뢰할 수 있지만, 이번 사건은 법적인 처벌과는 무관하다. 유흥업 재테크라고 하면 생소한데다 과연 재테크 대상이 될 수 있느냐 하는 회의적이고 비아냥거리는 시각이 적지 않지만 국내 유흥산업 규모룰 생각하면 가볍게 무시할 수만은 없다.

 

해당 건물은 지하 1층 카페와 미러룸, 2~5층 모텔, 6~10층 룸살롱으로 꾸며져 있었다. 서울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10층짜리 건물 전층을 '성매매 백화점'으로 만들어 운영한 일당과 이곳을 이용한 손님들이 경찰에 적발됐다. 중앙 정치권력, 자본권력, 언론 권력, 지방자치단체와 토호세력 등이 투명하고 공정한 시스템, 공공 제도에 의해 움직이지 않고 별도의 꿍꿍이 내막들에 의해 움직인다. 그래서 자기들끼리 은밀히 만나야 하고 갑을 관계에서 접대도 해야 한다.

분당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강남 룸살롱 오피사이트 추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공식발표 "경기 전날 간적 없다" 룸살롱 아닌 스낵바, 보도와 경위서의 중대한 차이 시간 장소 완전히 다르다”

Leave a Reply

Gravatar